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에게 필요한 균, 유산균은 락토핏으로 채우자!

소소한 행복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0. 3. 29. 09:50

본문

유산균은 우리 몸을 건강하게 도와주는

작은 생물이란 거!

다들 알고 계시지요? 

유산균은 창자 속에 살면서 

해로운 세균을 물리치는 성질이 있어 

우리에게 도움을 주는 세균이랍니다.


뿐만 아니라

음식물의 소화를 도와주고

변비를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렇게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어 다른 질병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변비로

고생하고 있지 않으신가요? 

저는 락토핏으로 효과를

보고 있어 추천 드립니다.

제품 큰 통에 180포나 들었다

종근당건강에서 나오는

요즘 핫한 제품이지요~ 

웃긴게...꽤 많이 먹고 찍었다는거;;

요즘 올리브영, 마트에 가도

쉽게 구하실 수 있는 락토핏이지요? 

저는 인터넷에서 구매하는 게 편하기도 하고

저렴해서 인터넷으로 구매했습니다 ㅎㅎ

요즘 업무로 앉아있는 시간이

많다 보니 화장실 가는 횟수도 줄고 

배에 가스가 차서 속이 굉장히 불편했는데

락토핏을 섭취하고 나서는

꽤 많이 좋아졌어요. 

 

그런데 자신에게

안 맞는 유산균을 섭취했을 땐

오히려 불편할 수 있다고 해요. 

 

그러니 처음 드시는 분들은

우선 소량으로 섭취를 해보고

자신의 몸에 잘 맞는다 생각되면 

180포씩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 포스팅을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