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협찬따위 1도 없는 오리온 신상과자 섬섬옥수수 솔직후기!!

맛있는 과자 고르기 꿀팁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0. 3. 29. 00:00

본문

안녕하십니까. 

어릴 때부터 어른이 된 지금까지 

수많은 스낵류를 접해왔고, 

나름 신상 스낵류에서는 

미각이 살아있는 과자 얼리어답터!!

 쿠쿠다스베이더입니다!!  

여느 때와 다름없이 

신상 과자를 탐색하기 위해 

집 근처 홈플러스의 

스낵류 코너를 방문하였고, 

오리온에서 나온

섬섬옥수수를 보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크라운 콘칩을 

상당히 좋아하는데요, 

옥수수맛이라 하니 

대충 맛은 예상이 되었으나 

초코파이의 명가 

오리온에서 만든 옥수수과자가 

가격도 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양도 풍성하게 든거같아 

맛보기로 하였습니다!! 

매콤달콤이라는데, 꼬깔콘보다 나은지 어디한번 맛보자꾸나



맛은 어니언, 매콤달콤 2가지였고 

 

물론 2개다 구매!!  



실속 스낵이라는 타이틀을 자랑하고 있고 

포장지가 제법 침샘을 자극합니다!! 

아자 자자자 자자자자!! 자자!! 자자!! 

개봉박 뚜!!   


죄.. 죄송합니다.

정신 차리고 보니 다 먹었네요ㅋㅋㅋㅋ



자자!! 솔직한 후기 들어갑니다.


과자확대범으로 잡혀가는거 아니겠지?


1. 맛

꼬북칩의 겹겹을 

한 겹으로 쪼개 논 것 같아요!!

맛은 꼬깔콘 매콤 달콤이랑 같은데 

식감이 얇고 바삭해서 좋습니다. 

틀니 끼고 있어도 이건 씹을 듯ㅋㅋ



2. 양

질소가 양심이 있네요! 굳굳


3. 별점

가격이 1천 원인 것을 생각하면 

별 5개 만점 중 4개 들어갑니다. 

가성비 과자 인정! 

하지만... 난 콘칩이 더 좋아 ㅋㅋㅋ



이상, 과자를 사랑하는

과자 얼리어답터,

쿠크다스베이더의

섬섬옥수수 솔 직후 기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