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베트남 코코넛 스낵 'BANH DUA COCONUT DELI' 반두아 코코넛 델리와 빅웨이브 500ml 캔맥주 구매하는 곳 알려드립니다 ^^

맛있는 과자 고르기 꿀팁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0. 7. 19. 23:49

본문

베트남 코코넛 스낵 'BANH DUA COCONUT DELI' 반두아 코코넛 델리

그리고 빅웨이브 500ml 캔 맥주 구매하는 곳!

 

안녕하십니까. 과자과 맥주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쿠크다스베이더입니다. :D 

현재 저는 나이가 30대 중반에 이르렀고, 과자를 어렸을 때부터 너무나도 많이 먹어왔고, 그래서 어지간한 과자는 좀 질려합니다. 그래서 과자를 고를때 신상 위주로 손이 가곤 합니다. ㅋㅋㅋ 새로운 과자에 대한 도전을 잘 합니다 !! 

베트남 과자 BANH DUA COCONUT DELI라는 과자를 아시나요?? 솔직히 저는 처음 봤습니다 ㅋㅋ 

구매는 동네에 가까운 CU편의점에서 했습니다. 저희 동네 CU편의점은 신상 과자를 따로 두는 코너가 있더라구요 ㅋㅋ 뭔가 대형마트의 판매 방법을 가져온듯? 하긴 CU편의점도 대형 프랜차이즈긴 하네요 ㅎㅎ 

여튼! 저는 코코넛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필리핀 여행을 갔을 때 가이드 분이 그러던데 필리핀 사람들은 대부분 감기에도 잘 안걸리고 탈모도 거의 없는 이유가 코코넛을 상당히 많이 먹고 코코넛 오일을 바르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크게 믿진 않습니다만 그래도 그 이야기를 들은 이후로부터 코코넛을 더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리뷰 들어갑니다!! ㅋㅋ GOGO!!

베트남 과자인데 큰 봉지를 열면 개별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포장 색감도 그렇고 상당히 고급진 과자임에 분명합니다! 구매는 얼마에 했는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는데... 2천원 이하였던거 같아요!! 천 오백원이었나 -.-a 

뜯어보면 이렇게 4개가 있습니다 ㅋㅋ

요거 4개가 있습니다 ㅋㅋ 느낌 오시나요? 제법 딱딱합니다. 그리고 말린 코코넛들이 박혀 있습니다. 저거...좀 딱딱합니다. 식감이 막 바삭바삭하진 않고 딱딱합니다 ㅋㅋ 어느정도냐면... V콘???이브이콘?? 그 수준으로 딱딱합니다. 이빨 안좋으신분들은 이거 못드실듯??? 

아래 동영상을 통해 그 느낌을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ㅋ 과자 리뷰를 점점 디테일하게 하는 제가 신기하네요ㅋㅋ; 

결론, 코코넛의 풍미는 느껴진다. 하지만 너무 딱딱하다. 무엇보다도 맥주랑 생각보다 잘 안어울린다 ㅠㅠ 

치아 안좋으신 분들께는 비추, 하지만 코코넛을 좋아하고 딱딱한 식감을 좋아하신다면 추천! 

너무 달지도 않고 코코넛 풍미도 있으면서 입안에서 좀 넉이면서 먹거나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상당히 맛있을 것 같다!

그리고 여러분 빅웨이브 맥주를 아시나요? 에일 맥주의 대표급이고 미국 맥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KONA BIG WAVE맥주를 좋아합니다. 뭔가 디자인도 이쁘고 에일맛도 좋아서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세계맥주집 가면 꼭 이 빅웨이브 맥주를 즐겨 먹습니다. 그런데!! 홈플러스 맥주 판매관에 갔더니 빅웨이브 500ml캔맥주가 있는 것입니다!! 

바로 3캔 구매해서 집에 왔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뭐죠??? 왜 330ml 병에 있던 그 빅웨이브 맛이 안나죠??

왜 그냥 일반 라거.. 테라같은 느낌이 나죠???

분명 이 빅웨이브가 맞는데 왜 맛이 좀 다르게 느껴지죠??? 맥주집에서 마시는게 아니라서 그런가요?? ㅠㅠ 

제 미각이 이상한건가요?????? 

ㅠㅠ 

다른 분들의 의견도 궁금하네요... 저처럼 빅웨이브 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 500ml캔 맛 평가좀 부탁드립니다 ㅠ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