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전류, 깔끔한 디자인, 기본에 충실한 온오프 2단 토글스위치, 631H/2

산업용 부품관련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2. 9. 8. 11:29

본문

고전류, 깔끔한 디자인, 기본에 충실한 온오프 2단 토글스위치, 631H/2

금일은 기본에 아주 충실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온-오프 토글스위치인 631H/2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631H/1은 프랑스 다국적기업 APEM사의 600H시리즈 토글스위치입니다. 하지만 프랑스산이라고 가격에 놀라지 마시라!

MOQ없이 1개 구매에도 5천원대밖에 안한다는 사실!! 토글 스위치 1개에 무슨 5천원이냐 하냐구요? 이 제품은 산업용 토글스위치입니다! ㅎㅎ 하지만 디자인이 이뻐서 요즘에는 카페, 식당에서 인테리어 용으로도 사용하더라구용

 

해당 제품의 특징은 높은 허용 전류량과 절연 레버가 있습니다. 레버와 몸체가 단일 금속조각으로 제조되어 기계적 강도가 높으며 타 시리즈 대비 저렴한 금액으로 산업분야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631H/2의 주요 스펙을 간략히 설명드리면 전기적인 사양은 아래의 3가지로 볼 수 있으며

1. 15A 250VAC
2. 10A 24VDC
3. 15A 12VDC

패널 장착형으로 섭씨 -20~55도 온도범위 내에서 사용 가능하며 품번상 옵션 내용은 Single Pole / ON - OFF 기능 / Metal Lever / Solder lug/Quick-connect terminals 입니다.

그럼 631H/2 의 실제 사진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온-오프 2단 기능에 맞게 1열에 연결할 수 있는 터미널이 2핀 있으며 해당 부분을 solder lug/quick connect terminals라고 합니다.

레버 부분입니다. 니켈 도금이 되어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손을 자주 씻어서 손이 아주 텃네요..ㅜㅜ 핸드크림 자주 발라야 겠습니다.

 

온-오프 토글스위치는 정말 기본적인 기능이지만 또 스위치로써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스위치가 안되면 사용 자체를 할 수 없게 되어버리니까요. 해당 제품은 프랑스산이지만 유럽 제품에 대비하여 메리트있는 단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구매 방법은 그냥 심플하게 네이버에서 631H/2를 검색하셔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631H/2 토글스위치, 정말 기본적인 기능이지만 높은 신뢰성과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