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완토끼도 산책이 가능합니다! 토끼 산책시키기!!

애완토끼 키우기 관련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0. 3. 30. 22:24

본문

애완토끼도 산책이 가능합니다! 토끼 산책시키기!!

 

 

안녕하십니까.

제다이 마스터가 아닌

 

토끼 키우기 마스터

쿠크다스베이더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짱구는 못말려 보시면

짱구가 토끼 산책시키는 장면이 나옵니다. 

 

토끼는 개처럼 산책이 가능할까요?? 

솔직히....

안됩니다..ㅠㅠ 

 

토끼가 주인을 산책 시킵니다 ㅋㅋ;; 

개처럼 막 제가 가고싶은 방향으로

산책이 안됩니다. ㅠㅠ

 

오히려 토끼가 저를

산책시킨다고 하는게 

맞겠네요 ㅋㅋ 

 

토끼 몸줄을 하였지만

개처럼 막 당길수도 없고

 몸줄 자체를 상당히 갑갑해한다. 

 

몸줄 하는걸 상당히 싫어하는데 

자기가 가는 방향으로 따라가면 

그나마 하고 있는데 

내가 가고 싶은 방향으로 당기면

몸줄 어떻게는 벗어버린다 ㅋㅋ

 

그럼 토끼는 산책 못시키는가? 

아니다

일단 토끼가 도망가지 않으리란 믿음

무엇보다도 토끼 자신을 

지켜줄 사람은 나뿐이라는 

신뢰관계가 형성이 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면 사진처럼 걍 밖에 풀어놔도 된다.

 

ㅋㅋㅋㅋ 바보같아 보임
벚꽃미남 같으니라구
토끼하면 청결, 그루밍 중독자 같으니라구

 

땅에 관심이 많고
땅도 한번 파보면서 발톱도 긁어보고

 

크...고놈 참 잘생겼네
주인닮아서...
밖에서 산책 다하고 집에 오면 이렇게 벌러덩 눞습니다 ㅋㅋ

결론적으로, 토끼를 산책시키려면

몸줄은 사실상 불가능 하다고 봐요

걍 풀어놔야됩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산에 산책시키러 갔을 때 

자람이 사진 올리고 마무리 할게용.

눈이 똘망똘망 한게 뭔가...박보검 같은 느낌이 ㅋㅋ

이상 토끼 산책시키기

포스팅이었습니다.

참고로 저는 토끼용품을

처음에는 토야몰에서 구매하다가 

나중에는 청아농장에서 구매했었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