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각종 산업에 적용되는 리모컨을 설계함에 있어 중요한 4가지 고려사항

산업용 부품관련

by 산업용 부품전문가 2022. 12. 15. 10:20

본문

각종 산업에 적용되는 리모컨을 설계함에 있어 중요한 4가지 고려사항

금일은 산업용 리모트 컨트롤러를 설계할 때 APEM 측에서 설명하는 4가지의 고려사항에 대한 내용을 간략하게 설명해 보고자 합니다.

리모컨을 설계할 때는 기능 요구 사항에 부합하면서도 외관 및 그립감이 좋고 시장에서도 특별한 것을 원합니다. 하지만 애플리케이션의 복잡성이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기가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전문가 파트너와 협력하여 원격 제어 설계 및 제조를 지원하면 Plug & Play가 검증된 최종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영상 및 설명을 통해 산업용 리모컨에 대한 4가지 설계 팁에 대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인체 공학(Ergonomics)

리모컨은 항상 손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그것이 한 손으로 사용될 것인가 아니면 두 손으로 사용될 것인가 하는 것입니다. 한 손이면 어느 손이죠? 안전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이므로 데드맨 스위치 또는 활성화 스위치가 필요합니까? 운영자가 리모컨을 보지 않고 애플리케이션을 제어할 때 여러 기능을 사용해야 합니까? 여기서의 답은 배치 및 안전 고려 사항에 매우 중요합니다.


2.기능성(Functionality)

우리 모두가 알다시피 리모컨은 공간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한 기능만 설계되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부품, 조이스틱 및 패널 기술을 최적의 방법으로 사용하고 리모컨의 작동을 보다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려가 필요합니다.


3.연결(Connection)

우리는 통신 프로토콜에서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이 있는 경우 위치와 길이가 최적이 되도록 모든 시나리오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낙하 테스트(A drop test)

손에 들고 사용하는 장치이므로 가능한 모든 시나리오에 대한 낙하 테스트를 수행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